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1/18 쿄쇼 아우디 A8L 다이캐스트입니다. 이상하게 중고가격도 많이 떨어지고 있고.. 7시리즈나 S클래스 다이캐스트보다 적었어요? 이것도 실차처럼.. 확실히 독일 3사의 대형 세단 라인업 중에서도 인기가 낮은 아우디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1/18 쿄쇼 아우디 A8L 다이캐스트입니다. 이상하게 중고가격도 많이 떨어지고 있고.. 7시리즈나 S클래스 다이캐스트보다 적었어요? 이것도 실차처럼.. 확실히 독일 3사의 대형 세단 라인업 중에서도 인기가 낮은 아우디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우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저의 사적인 감정도 여러 가지로 섞여 있고, 다른 분들 중에는 아우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기 때문에 납득시킬 이유도 없고 이유를 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미리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나도 사람이기 때문에 무엇이든 부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릴게요. ^^;; 개인적으로 저는 아우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저의 사적인 감정도 여러 가지로 섞여 있고, 다른 분들 중에는 아우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기 때문에 납득시킬 이유도 없고 이유를 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미리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나도 사람이기 때문에 무엇이든 부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릴게요. ^^;;
하지만 미운 놈에게 떡을 하나 더 주겠다고.. 받자마자 전체 컴파운드 작업+왁스를 뿌려줬어요. 그런데 옛날 교상도장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네요 CM처럼 좁은 도장 트러블도 작고.. 대신 도장의 내구성은 올라간 느낌이긴 합니다. 하지만 미운 놈에게 떡을 하나 더 주겠다고.. 받자마자 전체 컴파운드 작업+왁스를 뿌려줬어요. 그런데 옛날 교상도장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네요 CM처럼 좁은 도장 트러블도 작고.. 대신 도장의 내구성은 올라간 느낌이긴 합니다.
헤드램프 디테일은 뭐.. 실차감이 어느 정도 살아있긴 한데 깊이가 느껴지지 않아 아쉽네요. 부분적으로 바르면 좀 더 나을것 같기도 하고.. 헤드램프 디테일은 뭐.. 실차감이 어느 정도 살아있긴 한데 깊이가 느껴지지 않아 아쉽네요. 부분적으로 바르면 좀 더 나을것 같기도 하고..
근데 대형 세단이라니.. 길긴 길군요? 서스 조정 작업도 해줬더니 자세는 좀 나와요. 거기에 투톤휠도 세련미를 더해주네요 근데 대형 세단이라니.. 길긴 길군요? 서스 조정 작업도 해줬더니 자세는 좀 나와요. 거기에 투톤휠도 세련미를 더해주네요
그래도 투톤휠이라도 넣어주고.. 그래도 투톤휠이라도 넣어주고..
갑자기 생각이 들었는데.. 저희 할머니께서 아우디 마크를 굉장히 오래 기억하고 계셨어요 ^^; 올림픽 마크랑 닮았다고.. 갑자기 생각이 들었는데.. 저희 할머니께서 아우디 마크를 굉장히 오래 기억하고 계셨어요 ^^; 올림픽 마크랑 닮았다고..
아우디 A8 리어뷰에는 롱 크롬 장식이 2열로 그려져 있습니다. 특히 리어 램프의 크롬 장식은 클리어 부품과 별도로 분류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확실히 클리어 파트끼리는 단차가 맞지만.. 또 크롬 장식은 단차가 맞지 않네요 아우디 A8 리어뷰에는 롱 크롬 장식이 2열로 그려져 있습니다. 특히 리어 램프의 크롬 장식은 클리어 부품과 별도로 분류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확실히 클리어 파트끼리는 단차가 맞지만.. 또 크롬 장식은 단차가 맞지 않네요
실차 이야기도 겸비하고 이야기해 보면 요즘은 아반떼부터가.. 다양한 차종에 일자형 LED면발광램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단차문제만 잘 해결된다면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수 있을것입니다 ^^ 실차 이야기도 겸비하고 이야기해 보면 요즘은 아반떼부터가.. 다양한 차종에 일자형 LED면발광램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단차문제만 잘 해결된다면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수 있을것입니다 ^^
브라운?도 아니고 레드도 아니고.. 정확히 무슨색인지 표현하기엔 애매한 컬러입니다. 아무튼.. 디테일만 보면 꽤 괜찮아요. ^^ 나름대로 우드 질감도 잘 보이도록 레더링을 넣어주고..제품 자체의 품질은 구형인 교쇼 쪽이 좋은 것 같고, 디테일은 확실히 신형 쪽이 좋은 것 같습니다. 브라운?도 아니고 레드도 아니고.. 정확히 무슨색인지 표현하기엔 애매한 컬러입니다. 아무튼.. 디테일만 보면 꽤 괜찮아요. ^^ 나름대로 우드 질감도 잘 보이도록 레더링을 넣어주고..제품 자체의 품질은 구형인 교쇼 쪽이 좋은 것 같고, 디테일은 확실히 신형 쪽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트렁크 내부는 어떤 회사 제품이든, 어떤 차종이든 볼 것이 없는 걸로… 항상 트렁크 내부는 어떤 회사 제품이든, 어떤 차종이든 볼 것이 없는 걸로…···
엔진룸은 뭐… 항상 똑같네요. 그래도 보는 데에 재미있는 것은 있다.. 그런 엔진룸이지만 구형 교쇼와 비교하면 향상된 디테일은 아닙니다. 자주 하던 말이지만 아직 알모스트리얼 같은 신생 브랜드 제품은 소장한 적이 없어서 모르겠고.. 그 외 브랜드 제품들의 엔진룸만 보면 오토아트 따라오는 곳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엔진룸은 뭐… 항상 똑같네요. 그래도 보는 데에 재미있는 것은 있다.. 그런 엔진룸이지만 구형 교쇼와 비교하면 향상된 디테일은 아닙니다. 자주 하던 말이지만 아직 알모스트리얼 같은 신생 브랜드 제품은 소장한 적이 없어서 모르겠고.. 그 외 브랜드 제품들의 엔진룸만 보면 오토아트 따라오는 곳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1/18 쿄쇼 아우디 A8L 다이캐스트 리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뭐 사실은······ 제가 아우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거슬리는 내용을 쓰실 것 같아서 말없이 사진만 계속 올려버리려고.. 대놓고 까는 것보다 더 심한 느낌도 들고.. 이쯤 되면 좋아하지도 않는 아우디를 왜 샀을까 싶겠죠? 하자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져오게 되고.. 그리고 트랜스포터죠? 영화를 잘 안 봐서..=_=영화에서 등장인물처럼 나왔던 구형 A8 다이캐스트가 외로울 것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이상! 촬영해둔 사진 몇장 더 올려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1/18 쿄쇼 아우디 A8L 다이캐스트 리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뭐 사실은······ 제가 아우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거슬리는 내용을 쓰실 것 같아서 말없이 사진만 계속 올려버리려고.. 대놓고 까는 것보다 더 심한 느낌도 들고.. 이쯤 되면 좋아하지도 않는 아우디를 왜 샀을까 싶겠죠? 하자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져오게 되고.. 그리고 트랜스포터죠? 영화를 잘 안 봐서..=_=영화에서 등장인물처럼 나왔던 구형 A8 다이캐스트가 외로울 것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이상! 촬영해둔 사진 몇장 더 올려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아무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제 포스팅이 불편하다고 느끼신다면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고 전해드려..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아무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저의 포스팅이 불편하다고 느끼신다면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백문조 대학생 취미 블로거 백문조입니다. 자동차, 다이캐스트를 주로 업로드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in.naver.com [네이버 인플루언서] 백문조 대학생 취미 블로거 백문조입니다. 자동차, 다이캐스트를 주로 업로드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in。naver.com